경제
1년에 단 한 번 열리는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온라인몰서 가정·상업용 커피 머신 최대 반값 할인
[마이데일리 = 유현희 기자] 스위스 커피 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 간 온라인몰 및 전국 19개 백화점 매장에서 첫 대규모 ‘유라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유라 브랜드 위크’는 유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한 첫 번째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이다. 대규모 프로모션 답게 유라 공식 온라인몰인 ‘알라카르테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유라코리아’, 전국 백화점 매장 등 전 채널에서 동시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푸짐한 사은품과 다양한 이벤트도 경험할 수 있다.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가정용 커피 머신 ‘ENA4’, ‘E6’, ‘E7’을 50% 파격 할인한다. 소규모 오피스부터 대형 사업장까지 사용할 수 있는 상업용 머신 ‘X6’부터 최상급 모델인 ‘GIGA X8c G2’ 등 최대 22% 저렴하게 판매한다.
온라인몰에서는 가정용 커피 머신 대표 모델을 최대 23%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장바구니 할인쿠폰, 소식알림 쿠폰도 받아볼 수 있다. 브랜드 위크 기간동안 알라카르테몰에서 구매시, 3% 할인 쿠폰이 추가 지급된다.
또, 20일 저녁 8시에는 신제품 ‘J8’의 런칭을 알리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도 열린다. ‘J8’은 스페셜티 커피를 손쉽게 추출할 수 있는 하이엔드급 가정용 커피 머신이다. 오는 4월 정식 출시되며, 이날 방송에서 라이브 방송 한정 특가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전국 19개 백화점 매장에서는 카카오톡 할인 쿠폰을 사용해 가정용∙상업용 커피 머신을 최대 40만 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쿠폰은 ‘알라카르테’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자동 발급된다. 기존 유라 고객은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커피 머신 구매 고객 전원에게 ‘드립백 패키지’를 증정한다.
오프라인 체험 행사도 준비했다.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 간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유라 매장에서 유라 베스트 제품을 직접 추출, 시음해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주말인 23일과 24일에는 서울∙경기권 6개 매장에서 바리스타 시연 행사도 진행한다.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유라와 함께한 특별한 스토리를 응모하면 한 명을 추첨해 2인 호텔 식사권을 선물하고, 알라카르테몰에서 커피 머신 구매 후 포토리뷰 시 알라카르테몰 1만 원 할인 쿠폰을 100% 제공한다. 일상에서 유라 커피 머신을 발견한 순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공유 시 추첨을 통해 GS25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유라 관계자는 “유라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첫 번째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유라 브랜드 위크’를 맞아 유례없는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커피 애호가라면 한 번쯤 꿈꾸는 유라 커피 머신과 함께 봄날의 따뜻한 홈카페를 즐기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현희 기자 yhh1209@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