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별빛 청하 스파클링’과 ‘로제 청하 스파클링’ 광고 모델로 배우 김민하를 선정해 새 광고 캠페인을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배우 김민하는 애플 TV+ 시리즈 ‘파친코’에서 젊은 시절 선자역을 맡으며 연기력을 인정 받아 ‘제20회 아시안어메리칸어워즈 TV 부문’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에서 주목 받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배우 김민하가 갖고 있는 사랑스럽고 당찬 이미지가 청아 스파클링 주 소비층인 20대 여성에게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청하 스파클링의 두 번째 라인업인 로제 청하 스파클링은 엘더베리 농축액에 천연 적사과향을 더해 청주향과 과일향의 조화가 돋보이는 탄산주다. 먼저 선보인 별빛 청하 스파클링보다 단맛을 줄여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고 있다.
흩날리는 꽃잎을 표현한 제품 라벨과 분홍빛을 띄는 제품 패키지로 구성해 20대 여성 소비자에게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100여일 만에 230만명이 판매됐다.
새 광고 캠페인은 ‘오늘보다 내일 더 예쁠 너에게’라는 콘셉트로, 모델 김민하와 함께 로제 청하 스파클링과 분홍빛 색감을 감성적으로 전달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주류 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예쁘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로제 청하 스파클링의 이미지를 모델과 함께 감성적으로 표현했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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