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GS25가 넷플릭스와 손잡고 내달 8일까지 성수동 소재의 도어투성수에서 ‘피지컬100 시즌2’ 팝업 매장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팝업에서는 피지컬100 콘텐츠를 매장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운동 프로그램과 콜라보 상품 등을 선보인다.
GS25는 “넷플릭스 화제작인 ‘피지컬100’ 두 번째 시즌 공개를 맞아 고객이 연초에 세운 운동 목표를 다시 되돌아 보고 온라인 콘텐츠를 오프라인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작심 3월’을 콘셉트로 매장에는 △게임을 즐기는 듯 한 체력 단련 체험형 이벤트(인바디 측정·트레드밀 챌린지·맨몸운동) △넷플릭스와 콜라보 한 운동 관련 신상품 판매 △특별 프로모션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혜택이 마련됐다.
GS25는 피지컬100 닭가슴살·소시지·닭가슴살듬뿍샐러드 3종 등 지난해 6월 이후 출시한 차별화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 팝업 매장에서는 일부 상품 대상 원플러스원(1+1) 행사도 연다.
이정표 GS리테일 O4O부문장은 “고객이 넷플릭스를 오프라인에서 더 재미있게 체험하고 소비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콘텐츠를 팝업스토어로 구현했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