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나우어데이즈(NOWADAYS)가 데뷔했다.
나우어데이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의 데뷔 미디어 쇼케이스가 2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타카드홀에서 열렸다.
이날 첫 무대를 앞두고 리더 현빈은 "드디어 데뷔를 하게 됐다. 믿기지 않는다. 열심히 연습한 만큼, 모든 것을 담아 무대를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시윤은 "꿈꾸고 기대해온 날이다. 우리 다섯 멤버의 매력을 하루 빨리 모두에게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고, 윤은 "우리의 무대를 많이 즐겨달라. 많이 사랑해달라"고 당부를 덧붙였다.
나우어데이즈는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약 8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 그룹이다. 이들의 데뷔 타이틀 'OoWee(우위)'는 소울풀한 멜로디와 힙합 요소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나우어데이즈를 가장 사랑스럽고 유쾌하게 풀어냈다. 다섯 멤버는 Anti Love Squad(안티 러브 스쿼드)로 변신해 그들만의 트렌디한 캐치프레즈인 ‘OoWee’로 리스너들에게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다이내믹한 베이스 라인 위 하이브리드 EDM 요소가 가미된 ‘NOW(나우)'와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TICKET(티켓)'까지 수록돼 나우어데이즈만의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만나볼 수 있다.
나우어데이즈의 첫 번째 데뷔 싱글 'NOWADAYS'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