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이후 처음' 나우어데이즈 "전세계 뒤집을 수 있는 아티스트로 성장 위해 노력할 것" [MD동영상]

  • 0

왼쪽부터 현빈, 시윤 / 마이데일리 DB
왼쪽부터 현빈, 시윤 / 마이데일리 DB
#NOWADAYS #나우어데이즈 #큐브엔터테인먼트 '펜타곤 이후 처음' 나우어데이즈 "부담감? 전세계 뒤집을 수 있는 아티스트로 거듭날 것" 나우어데이즈(NOWADAYS 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2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데뷔 싱글 '나우어데이즈(NOWADAYS)'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나우어데이즈는 큐브엔터테인먼트가 8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 그룹이다. 펜타곤 이후 처음. 5인 멤버 전원 한국인으로 구성됐다. ▶︎홈페이지 - www.mydaily.co.kr ▶︎유튜브 - www.youtube.com/MYDAILY ▶︎네이버 TV - tv.naver.com/mydaily ▶︎다음 - v.daum.net/channel/57/home ▶︎틱톡 - tiktok.com/@mydailytok ▶︎문의 - cs1@mydaily.co.kr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나우어데이즈(NOWADAYS 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2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데뷔 싱글 '나우어데이즈(NOWADAYS)'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나우어데이즈는 큐브엔터테인먼트가 8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 그룹으로, 5인 멤버 전원 한국인으로 구성됐다.

8년 만에 나온 보이 그룹에 속한 것이 부담스럽지 않느냐는 질문에 현빈은 "부담감이 생기는 건 사실이나, 부담감을 이겨낼 만큼 준비를 잘 했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시윤은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8년 만에 론칭한 보이 그룹에 속했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 오랜 준비 기간 끝에 데뷔한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전 세계를 뒤집을 수 있는 아티스트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한편, 타이틀 'OoWee(우위)'는 소울풀한 멜로디와 힙합 요소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나우어데이즈를 가장 사랑스럽고 유쾌하게 풀어냈다.

김도형 기자 circl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