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아킨 피닉스×레이디 가가 ‘조커2’ 포스터 첫 공개,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해외이슈]

'조커2' 포스터/토드 필립스 소셜미디어
'조커2' 포스터/토드 필립스 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호아킨 피닉스, 레이디 가가 주연의 ‘조커2’ 포스터가 공개됐다.

토드 필립스 감독은 2일(현지시간) 소셜미디어에 포스터를 올리며 “4월 9일 첫 번째 트레일러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세상은 무대다"라는 캡션이 붙은 첫 번째 공식 포스터에는 호아킨 피닉스의 조커가 레이디 가가의 할리 퀸을 사랑스럽게 내려다보며 포옹을 하고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2019년 개봉한 ‘조커’는 전 세계에서 10억 달러 이상을 벌어들이며 흥행에 성공했다. 

한편 ‘조커2’는 널리 알려진 15곡 이상을 재해석한 주크박스 뮤지컬이 될 전망이다. 그중에는 주디 갈랜드와 관련된 1953년 뮤지컬 '밴드 웨건'의 ‘댓츠 엔터테인먼트’포함되어 있다.

최종 버전에 오리지널 곡이 추가될 가능성도 있다. 누가 곡을 쓰고 노래를 부를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다.

‘조커’ 1편으로 여성 최초 아카데미 음악상을 수상한 힐더 구드나도티르가 각 뮤지컬 넘버에 독특하고 잊혀지지 않는 음악적 단서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조커’ 1편 제작비는 6,000만 달러였지만, 속편은 2억 달러에 육박하고 있다.

호아킨 피닉스는 광대 아서 플렉을 연기해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조커2’는 10월 4일 개봉예정이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