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출신 경리, 레이블사유와 전속계약 체결 [공식 입장]

  • 0

가수 겸 배우 경리 / 마이데일리
가수 겸 배우 경리 /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엔터테인먼트사 레이블사유가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배우 겸 가수 경리와의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1일 레이블사유(LABEL SAYU)는 "음악과 예능,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는 아티스트 경리와 함께하게 됐다"며 "경리가 음악 활동을 비롯한 다방면에서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경리의 새로운 얼굴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영입 발표 영상 속 경리는 호텔 방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다 잠에 들어 플래시백을 보게 된다. 그러던 중 초인종 소리가 들리자 경리는 레이블사유의 초대장을 발견하고, 미소를 지으며 꿈속 모습대로 당당하게 걸어 나간다. 자신감 넘치는 걸음을 선보인 경리는 앞으로 거침없는 전방위 활동을 이어갈 것을 예고해 기대를 더한다.

사진 = 레이블사유 제공
사진 = 레이블사유 제공

2012년 그룹 나인뮤지스로 가요계에 데뷔한 경리는 화려한 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주목받았다. 이후 각종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는가 하면, 뷰티 예능 프로그램 'MSG 시즌2', '뷰티스카이 시즌2' MC를 맡아 능숙한 진행 실력을 발휘하기도 했다.

2019년 첫 솔로 앨범 'BLUE MOON(블루문)'을 발매하고 솔로 가수로서 무한한 가능성까지 입증한 경리. 최근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의 패널로서의 활약 뿐 아니라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속 노선생 역으로 출연해 시청자를 만나는 등 모든 분야에 걸쳐 종횡무진하는 중인 그가 레이블사유와 만나 발휘할 시너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예주 기자 yejule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