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새 MC는 이서·한유진·문성현…연준·박지후·운학은 14일 막방 [공식]

  • 0

'SBS 인기가요' / SBS 제공
'SBS 인기가요' / SBS 제공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SBS 인기가요'가 새 MC를 공개했다.

14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는 3MC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배우 박지후, 보이넥스트도어 운학과의 아쉬운 작별이 기다리고 있다. 2022년 4월부터 MC로 활약한 연준은 3MC의 구심점이 되는 유쾌한 진행으로, 박지후와 운학은 풋풋하고 밝은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7월부터 호흡을 맞춘 세 사람은 다시 본업에 집중하며 팬들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인기가요’의 새 MC로는 아이브 이서, 제로베이스원 한유진, 배우 문성현이 호흡을 맞춘다. 음악, 연기,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세 사람이 ‘인기가요’ MC로서 또 어떤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 MC 이서, 한유진, 문성현의 첫 인사는 곧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편, 21일에는 의미 있는 스페셜 MC가 출격 대기 중이다. 15일 컴백하는 보이넥스트도어 성호, 태산, 운학이 컴백과 동시에 스페셜 MC로서 마이크를 잡는 것. 보이넥스트도어는 신곡 ‘Earth, Wind & Fire’의 다이내믹한 퍼포먼스와 함께 그동안 센스 있는 진행 실력을 발휘해온 ‘아기 MC’ 운학의 리드로 진정한 ‘올라운더’ 면모를 뽐낼 전망이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20분에 방송된다.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