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랑 밥 먹기 불편해"…신승환, 둘째 딸 고백에 '당황' [배우반상회]

사진 = JTBC '배우반상회' 제공
사진 = JTBC '배우반상회' 제공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배우 신승환이 반상회 마을 최초 두 번째 입주 심사를 받는다.

13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배우반상회'(CP 손창우, PD 정종욱)에는 신승환이 두 딸과 함께 등장한다. '신신자매'는 성격부터 취향, 습관까지 전부 다른 '상극 케미스트리'를 뽐낸다고.

이날 2024년 버킷리스트인 '예능 고정'을 위해 입주 심사 결과를 기다리지 못하고 재방문한 신승환은 "삐대면(?) 밀고 들어올 수 있는 그런 자리가"라며 조한철을 바라봐 웃음을 유발하기도.

이어 VCR 속 신승환은 안마의자에서 책을 읽는 모닝 루틴으로 하루를 시작한다. 여기에 주옥같은 말들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신신자매'가 등장한다. 혼자 그림을 그리며 고요함을 즐기는 동생 옆에서 끊임없이 말을 거는 ENFP 언니와 언니의 즉흥적인 소비 습관을 지적하는 ISTJ 동생의 티키타카가 보는 재미를 더한다.

더불어 신승환이 '작품의 주인공 되기'에 도전하자 '신신자매'가 든든한 조력자로 나선다. 새로운 프로필 촬영을 위해 일일 사진작가로 나선 '신신자매'는 "인생이 너무 강해"라는 팩트 폭행과 "아빠는 어두운 사람 아니잖아"라는 칭찬으로 아빠를 들었다 놓는다. 특히 둘째 딸은 "아빠랑 밥 먹기가 불편하다"는 돌발 고백으로 신승환을 당황하게 만든다. 그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자극된다. 13일 오후 7시 10분 방송.

이예주 기자 yejule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