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레이븐2’ 온라인 쇼케이스 진행…5월 말 출시

  • 0

/넷마블
/넷마블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넷마블은 블록버스터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레이븐2’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레이븐2는 5월 말 국내 출시 예정이다. 모바일과 PC 크로스 플랫폼으로 서비스한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김건 넷마블몬스터 대표, 조두현, 주한진 디렉터가 등장해 ‘레이븐2’의 개발 배경과 비주얼, 전투 시스템 등 주요 콘텐츠를 소개했다.

전작에 이어 레이븐2 광고 모델로 발탁된 차승원 배우도 등장해 사전 등록과 출시 일정을 직접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건 대표는 “레이븐2는 지난 2015년 출시 이후 대한민국 게임 대상 6관왕을 수상하는 등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꾼 ‘레이븐1’의 증명된 게임성을 계승하고자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원작의 액션성과 스토리 등을 바탕으로 블록버스터급 MMORPG로 새롭게 선보이는 레이븐2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레이븐2는 기존 모바일 MMORPG에서는 보기 드문 콘솔 AAA 게임 수준의 시네마틱한 연출을 통한 액션 쾌감과 높은 스토리 몰입도가 특징이다.

게임 내 등장하는 몬스터와 배경을 기괴하고 공포스러운 비주얼로 연출해 정통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정점도 경험할 수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5월 말 레이븐2 출시를 앞두고 18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했다”며 “차승원 배우가 출연한 레이븐2 TVC 광고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