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개관 7주년 맞이 ‘777 잭팟’ 이벤트 실시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파라다이스시티는 개관 7주년을 맞아 오는 20일부터 5월 10일까지 ‘777 잭팟’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스위트룸 숙박권부터 77만원 상당의 미식, 테마파크 대관까지 초호화 경품을 내걸었다.

참여 방법은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 내 슬롯머신 영상이 ‘777’ 되는 순간을 캡처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첫 주인 오는 20~26일에는 럭셔리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룸 7박 숙박권’ 1명을 추첨을 통해 뽑는다. 7일간 스위트 객실과 이국적인 수영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오는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는 차별화된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77만원 상당의 식사원을 7명에게 증정한다.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 정동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 파인 다이닝 ‘새라새’, 한식당 ‘오발탄’ 등 호텔 내 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마지막 주인 5월 4~10일에는 7팀에 한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야간 대관 기회를 제공한다.

동화를 연상케 하는 테마파크에서 연인, 가족과 함께 스카이트레일, 회전목마, 관람차 등 각종 놀이기구과 카니발 게임 등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매주 호텔 고유의 향을 담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핸드크림과 커피 쿠폰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오는 26일에는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 지난해 월드 클래스 코리아 우승자인 김민홍 바텐더가 시그니처 칵테일 4종을 선보이는 행사도 연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7년간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일상 속 즐거움을 찾는 ’최혜(最惠) 노마드족’을 공략한 파격적인 혜택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최고급 스캉스(스위트룸+호캉스)부터 테마파크까지 파라다이스시티의 독보적인 시설과 서비스를 마음껏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라다이스시티 야외수영장.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야외수영장. /파라다이스시티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