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임파서블' 끝 모를 비상

라이즈 / SM엔터테인먼트
라이즈 / SM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그룹 라이즈가 프롤로그 싱글 '임파서블'(Impossible)로 독보적 기세를 증명했다.

18일 공개된 신곡 '임파서블'은 멜론 최신 차트(발매 1주 이내) 1위·HOT100(발매 30일 이내) 3위·TOP100 26위, 바이브 급상승 1위, 벅스 실시간 3위 등 피크 순위 기준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으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에 올랐다.

더불어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태국, 베트남, 몽골 1위를 포함,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핀란드, 말레이시아, 홍콩 등 전 세계 9개 지역 TOP10에 랭크되었으며, 중국 QQ뮤직 트렌드 피크 차트 2위, 일본 라인뮤직 실시간 송 TOP100 차트 3위를 찍는 등 해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라이즈는 오는 6월 첫 미니앨범 '라이징'(RIIZING) 발매에 앞서 수록곡 음원을 순차 공개하고 있으며, 깜짝 발표한 싱글 '사이렌'(Siren)으로 국내외 차트 1위에 올랐다. 이번 싱글 '임파서블' 역시 각종 차트 및 지표에서 화제성을 이어가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라이즈 스타일의 하우스 음악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신곡 '임파서블'은 리드미컬한 하우스 비트와 신비로운 분위기의 신시사이저가 특징이며, 가사에는 모두 불가능하다고 여기더라도 서로 같은 꿈을 향해 함께 나아가는 순간 더이상 불가능이란 존재하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한편, 라이즈는 오는 20일 MBC '쇼! 음악중심'과 21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라이즈 / SM엔터테인먼트
라이즈 / SM엔터테인먼트

김지우 기자 zw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