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김형석, '사계' 프로젝트 론칭

  • 0

[마이데일리 = 남혜연 기자]  김형석이 온다. 

'레전드 작곡가' 김형석의 새로운 명곡 프로젝트가 또 한번 가슴을 뛰게 할 것으로 보인다. 

작곡가 겸 프로듀서 김형석이 웰메이드 음악을 만들기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를 론칭한다.

22일 오전 노느니특공대엔터테인먼트는 "국내 대표 히트곡 메이커인 김형석 프로듀서가 새로운 앨범 프로젝트 '사계' 프로젝트를 론칭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김형석 프로듀서의 음악을 사계절에 비유, 여러 보컬리스트들과 협업해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는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김형석 프로듀서의 새로운 음악 프로젝트인 '사계'는 사계절에 맞춰 각 계절에 듣기 좋은 웰메이드 트랙을 매 분기별로 한 곡 혹은 여러 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로 기존 김형석 작곡가의 구보를 활용해 리메이크 곡을 선보이거나 새로운 신곡을 선보이는 등 정기적으로 앨범 발매를 계획하고 있다.

특히 수많은 가수들과 함께하며 명곡을 만들어낸 김형석 프로듀서는 직접 가수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사계' 프로젝트를 완성해갈 예정이다. 김형석의 새 노래를 가창할 보컬리스트는 누가 될지, 프로젝트를 통해 어떤 곡을 선보여 대중을 만족시킬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김형석은 故 김광석의 ‘사랑이라는 이유로’를 시작으로 신승훈의 ‘I Believe’, 성시경 '내게 오는 길', 박진영 '너의 뒤에서', 나윤권 '나였다면', 솔리드 '이 밤의 끝을 잡고' 등 수많은 명곡을 작곡하며 한국저작권협회에 1400여 곡 이상을 등록, 국내 대표 히트곡 메이커로 존재감을 알리고 있다.

한편 김형석 프로듀서는 지난 2022년부터 음악, 아트, 패션 등 지적재산권(IP) 사업을 펼치고 있는 종합 콘텐츠 기업 노느니특공대를 설립하고 3인조 버추얼 그룹 '사공이호'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남혜연 기자 whice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