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료 10% 무조건 환급”…KB손보, 해외여행보험 ‘귀국축하금’ 지급

KB스타뱅킹 가입시 해당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

[마이데일리 = 구현주 기자] KB손해보험이 KB스타뱅킹에서 KB해외여행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 사고 유무와 관계없이 ‘귀국 축하금’을 지급한다고 24일 밝혔다.

귀국 축하금은 KB스타뱅킹에서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여행자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 보험기간이 종료된 뒤 보험료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KB포인트리(최대 3만 포인트)로 지급하는 서비스다. 사고 유무와 관계없이 누구나 지급받을 수 있다. 지급받은 KB포인트리는 KB스타뱅킹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KB스타뱅킹에서 가입 가능한 KB해외여행보험은 해외여행 중 발생 가능한 다양한 위험을 보장한다. 해외여행 중 상해·질병으로 현지 의료기관을 이용할 경우 발생하는 의료비를 최대 5000만원 보장한다. 또한 해외에서 상해·질병으로 인한 사망, 배상책임, 휴대품 파손, 항공기 및 수하물 지연, 식중독, 전염병, 여권 분실 후 재발급, 자택 내 가재도구 도난, 중대사고 구조송환 등 위험에 대비할 수 있다.

KB해외여행보험은 개인 단독은 물론 가족, 친구, 동호회, 모임 여행 등 단체(최대 19명)도 하나의 계약으로 가입할 수 있다. 가족형으로 가입하면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소비자는 기본, 표준, 고급형 중 원하는 플랜을 선택 후 보장과 보장 금액을 직접 설계해 출발 전까지 가입할 수 있다.

박영식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은 “타 보험사 여행자보험은 사고 없이 귀국할 경우만 무사고 환급금을 지급받을 수 있지만, KB손해보험은 조건을 따지지 않고 보험료 10%를 돌려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구현주 기자 winter@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