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종합

대학생 대상 '경륜 데이터 마케팅 경진대회', 15일까지 참가 접수

  • 0

경륜 데이터 마케팅 경진대회 포스터. /경륜경정총괄본부 제공
경륜 데이터 마케팅 경진대회 포스터. /경륜경정총괄본부 제공

[마이데일리 = 심재희 기자]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륜경정총괄본부가 15일까지 '2024 경륜 데이터 마케팅 경진대회' 참가 신청을 받는다.

이번 경진대회는 '스피드온' 체험을 토대로 '2030 대상의 데이터 마케팅 아이디어'를 도출하기 위해 열렸다. 만 19세 이상의 대학생은 누구나 개인 또는 4인 이하 단체로 참여할 수 있다.

대회는 18일 사전교육, 19일부터 6월 9일까지 예선, 6월 19일에는 결선과 시상식 순으로 진행된다.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들은 결선 당일에 마케팅 제안 발표 후 심사 결과에 따라 이사장 표창과 상금을 받게 된다. 총상금은 500만 원이다. 대상 200만 원(1팀), 우수상 100만 원(2팀), 장려상 50만 원(2팀)의 상금이 각각 수여된다.

모의 체험으로 결선 진출자를 가렸던 지난해 대회와 달리 올해는 참가자들이 '스피드온'을 직접 체험하고 현실적인 데이터 마케팅 아이디어를 낼 수 있도록 운영 방식이 개선됐다. 경륜경정총괄본부 관계자는 "이번 경진대회는 대학생들이 데이터 분석 능력, 마케팅 역량을 키울 기회의 장이며, 공단도 효과적인 2030 대상 경륜 데이터 마케팅 아이디어를 얻기를 기대하고 있어 많은 학생의 참여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참가 방법은 경륜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재희 기자 kkamano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