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버추얼 걸그룹 핑크버스, 5월 30일 정식 데뷔 [공식]

  • 0

그룹 핑크버스(PINKVERSE) 타임 테이블. / 딥마인드플랫폼(주)
그룹 핑크버스(PINKVERSE) 타임 테이블. / 딥마인드플랫폼(주)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버추얼 여자 아이돌 그룹 핑크버스(PINKVERSE)가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

8일 딥마인드플랫폼(주)에 따르면 새로운 버추얼 걸그룹 핑크버스가 오는 30일 디지털 싱글 '콜 데빌(Call Devil)'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출격한다.

메인댄서 지나, 서브 보컬 겸 댄서 루리, 메인보컬 해나까지 총 세 명으로 이루어진 핑크버스는 새로운 차원에서 온 버추얼 아이돌 그룹이다. 각양각색 캐릭터들이 서로를 보완하며 시너지를 발휘하는 동시에 각자의 매력을 국내외 K팝 팬덤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핑크버스는 지난 7일 데뷔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공식적인 데뷔 소식을 알렸다. 8일 리릭 스포일러를 시작으로, 13일부터 16일까지 콘셉트 포토를 오픈하고 이어 트랙리스트, 타이틀곡 1, 2차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콜 데빌(Call Devi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핑크버스를 총괄 제작하고 있는 딥마인드플랫폼(주) 관계자는 "핑크버스는 콘텐츠 구성력이 있는 전문 매니지먼트에서 만든 버추얼 여자 아이돌 그룹이다. 한국을 넘어 전 세계를 주 무대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자사는 관계사와 협력사를 통해 K-버추얼 콘텐츠 총괄 제작이 가능하다. 음악과 안무, 방송 출연 및 콘텐츠 제작, 모션 액터 관리 운영까지 종합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