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휘브, 영원한 청춘의 향기…청량한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

  • 0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휘브(WHIB)가 청량함으로 똘똘 뭉쳤다.

오는 14일 두 번째 싱글 앨범 'ETERNAL YOUTH : KICK IT'(이터널 유스: 킥 잇) 발매와 함께 컴백을 앞두고 있는 휘브(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가 두 번째 콘셉트인 ‘YOUTH’(유스) 버전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휘브는 ‘영원한 청춘’을 모티브로 한 앨범처럼 청춘을 향기를 물씬 풍기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푸른 하늘이 보이는 옥상을 배경으로 모습을 드러낸 휘브는 데님 의상에 스카프, 넥타이, 셔츠 등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으로 청량감을 더했다. 특히 청청 패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휘브의 훈훈한 비주얼이 글로벌 팬심을 자극하고 있다.

오는 14일 발매되는 휘브의 새 앨범의 타이틀곡 ‘KICK IT’은 댄서블한 비트와 반복되는 가사,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앞서 트랙 스포일러를 통해 공개된 음원 일부만으로도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휘브의 멤버 제이더, 유건이 작사에 직접 참여한 사실이 공개되며 완곡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휘브의 'ETERNAL YOUTH : KICK IT'(이터널 유스: 킥 잇)은 오는 5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 = 씨제스 스튜디오]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