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정동원 부캐' JD1, 23일 새 싱글 ‘에러 405’ 발매 확정…타임테이블 공개

  • 0

사진 =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가수 JD1이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JD1은 지난 8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에러 405(ERROR 405)’의 티저 콘텐츠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JD1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컴백한다. 오는 10일 티저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리릭 포스터, 플랫폼 앨범 프리뷰, 뮤비 티저 비디오 등 발매일까지 다양한 티저 콘텐츠가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특히 JD1은 이번 싱글의 티저 콘텐츠를 ‘ERROR 405’라는 타이틀에 어울리는 프로모션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공개된 무드 샘플러는 청량하고 풋풋한 신곡의 분위기를 미리 선보였다. 교복을 착용한 JD1의 모습이 푸른빛의 학교 배경과 어우러지며 초여름의 싱그러운 감성을 연출했다. 영상 말미에는 ‘ERROR 405 Release'라는 메세지가 적힌 오류창이 화면을 뒤덮으며 신곡의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JD1은 제작자인 가수 정동원이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기 위해 새롭게 창작해낸 독립된 페르소나로, K-POP 시장 도전을 목표로 기획된 아이돌이다. 지난 1월 첫 번째 싱글 ‘후 엠 아이(who Am I)’로 데뷔와 동시에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호성적을 거뒀다. 최근에는 대만에서 개최된 ‘골든웨이브 인 타이완(GOLDEN WAVE in TAIWAN)’에도 출연하며 글로벌 K팝 아이돌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했다.

한편, JD1은 오는 23일 오후 6시 두 번째 디지털 싱글 ‘ERROR 405’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예주 기자 yejule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