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이 모공 교정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했다.
배우 전지현, 패리스힐튼의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이 모공 교정 메이크업 비법을 선보였다.
그는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실리콘으로 모공을 메우는 대신 모공을 조여 매끈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완성되는 비밀병기로 디마르3의 '모공교정앰플(시그니처 에스투드 프로텍터 5.2)'를 사용한 모공 커버 메이크업 방법을 공개했다. 모공교정앰플을 사용하는 이유로는 “모공을 조여주고 파데가 모공과 잘 결합하게 하는 접합력, 모공끼임과 부각없는 밀착력, 밤샘 촬영도 이기는 지속력”을 꼽았다.
모공교정앰플은 1회 사용으로 모공이 즉각 축소되는 효과가 있으며, 4주 사용 시 최대 77.8%까지 모공면적이 감소되는 효과를 입증받은 제품이다. 이런 제품력으로 올리브영 등에 입점하여 큰 인기를 얻었다. 올리브영에서 4월 출시된 소용량 버전도 여러 차례 완판되기도 했으며 최근에는 GS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하여 전량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또한 이 제품은 10개국에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특히 UAE 아부다비의 최대 규모 쇼핑몰에서는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브랜드 관계자는 “여러 홈쇼핑, 방송사, 해외 각국에서 러브콜이 오고 있다”라고 말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