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컴백' 휘브, 기대 포인트 3…#중독성 #영원한청춘 #콘셉트맛집

  • 0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휘브(WHIB)가 오늘 컴백한다.

휘브(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는 14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앨범 'ETERNAL YOUTH : KICK IT'(이터널 유스: 킥 잇)을 발매한다.

휘브의 새 앨범은 K-POP이라는 하나의 꿈을 위해 만난 여덟 청춘들의 운명적인 여정이 펼쳐지는 시리즈의 첫 번째 앨범이다. ‘영원한 청춘’(ETERNAL YOUTH)을 모티브로 삼은 이번 앨범에는 리드미컬한 멜로디로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는 타이틀곡 ‘KICK IT’(킥 잇)과 따뜻한 싱잉 랩이 돋보이는 ‘IN THE MOOD’(인 더 무드), 그리고 ‘KICK IT’ 영어 버전이 수록된다.

비주얼과 실력을 두루 갖춘 하이엔드 보이그룹으로 데뷔 직후 글로벌 K-POP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휘브의 컴백 기대 포인트를 짚어본다.

#. 타이틀곡 ‘KICK IT’ 한 번만 들어도 빠져드는 중독성

BTS, 아이유 등의 곡을 작업한 엘 캐피탄(EL CAPITXN)과 프로듀싱 벤더스(Vendors)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타이틀곡 ‘KICK IT’은 댄서블한 비트와 감각적인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팝 댄스곡이다. 미디엄 템포의 경쾌한 멜로디와 반복적인 가사로 한 번 들으면 금세 따라 부르게 되는 매력을 가진 중독성 강한 노래다. 누구든지 쉽게 즐길 수 있는 이지 리스닝 곡으로 초여름의 산뜻한 감성을 극대화할 것으로 보인다.

#. 휘브의 ‘영원한 청춘’ 그들 만의 청춘 이야기

‘ETERNAL YOUTH’의 첫 번째 이야기 타이틀곡 ‘KICK IT’은 멤버들 간의 우정을 담았다. 휘브의 제이더, 유건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진정한 친구인 멤버들이 곁에 있어 즐겁다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KICK IT’은 멤버들 간의 돈독한 팀워크와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는 동시에 리스너들로 하여금 이 곡을 들을 때마다 친구들과의 행복한 추억을 상상하게 하는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다.

#. 콘셉트 맛집 휘브, 이번엔 청량이다!

데뷔 앨범 ‘Cut-Out’(컷-아웃)에서 무려 4종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반항미, 상큼함, 카리스마까지 폭넓은 콘셉트 스펙트럼을 보여준 휘브가 이번에는 청량함으로 돌아온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와 스포일러 영상을 통해 마치 청춘 영화를 찢고 나온듯한 소년미를 보여준 휘브. 특히 타이틀곡 ‘KICK IT’의 퍼포먼스에는 멤버들의 통통 튀는 매력과 귀여움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포인트가 존재해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정조준할 것으로 기대된다.

휘브의 싱글 2집 앨범 'ETERNAL YOUTH : KICK IT'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발매 당일 오후 8시 일지아트홀에서 열리는 팬 쇼케이스로 앤드(팬덤명:AnD)를 만난다.

[사진 = 씨제스 스튜디오]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