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에버글로우, 10개월만 돌아온다…6월 10일 컴백 [공식]

  • 0

그룹 에버글로우 커밍순 포스터. / 소속사
그룹 에버글로우 커밍순 포스터. / 소속사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10개월 만에 컴백한다.

20일 소속사는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가 오는 6월 10일 컴백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에버글로우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미지 속 심전도 기계 모니터에는 멤버들의 영문 이름과 함께 '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떠 있다. 또한 6월 10일 오후 6시로 에버글로우의 컴백 일시를 확정 지었다.

에버글로우는 지난해 8월 네 번째 싱글 앨범 '올 마이 걸스(ALL MY GIRLS)'를 발매, 1년 8개월의 공백기에도 불구하고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다. 이후 '2023 에버글로우 유에스 투어 올 마이 걸스(2023 EVERGLOW US TOUR ALL MY GIRLS)'를 개최해 뉴헤이븐, 뉴욕, 애틀랜타, 워싱턴 D.C, 세인트피터즈버그, 루이빌, 시카고, 덴버,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등 10개 도시를 순회하며 두 번째 미주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최근에는 도쿄, 오사카에서 데뷔 첫 일본 콘서트 '2024 에버글로우 재팬 콘서트 올 마이 걸스(2024 EVERGLOW JAPAN CONCERT ALL MY GIRLS)'를 성황리에 마쳤다.

글로벌을 휩쓸고 10개월 만에 국내 가요계로 돌아오는 에버글로우가 이번에는 어떤 음악과 콘셉트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