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라이즈, 6월 17일 첫 미니앨범 '라이징' 발매 [공식]

  • 0

라이즈 / SM엔터테인먼트
라이즈 / SM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그룹 라이즈가 6월 17일 첫 미니앨범 발매일을 확정 지었다.

라이즈는 오늘(20일) 0시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을 업데이트하고, 첫 미니앨범 '라이징(RIIZING)' 관련 티저 이미지,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팝업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 오픈 일정을 예고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붐 붐 베이스(Boom Boom Bass)'를 비롯해 이미 음원 공개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이렌(Siren)' '임파서블(Impossible)' '나인 데이즈(9 Days)' '어니스틀리(Honestly)' '원 키스(One Kiss)' '토크 색시(Talk Saxy)' '러브 원원나인(Love 119)' 등 총 8곡이 수록된다.

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라이즈는 지난 4월부터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에 따른 모든 활동의 테마를 '허슬(HUSTLE)'로 설정하고 다음 목표를 향해 과감히 도전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라이즈는 프롤로그 싱글 '임파서블' 활동에 이어 앨범 준비와 동시에 첫 팬콘 투어에 돌입해 본격적인 '허슬 행보'를 펼치는 중이다.

더불어 타임라인에 따르면 라이즈는 전 세계 10개 지역에서 팬콘 투어를 마친 후 데뷔 1주년을 기념하는 팬콘의 피날레를 서울 KSPO DOME에서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라이즈 첫 미니앨범 '라이징'은 오늘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김지우 기자 zw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