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B1A4 진영, 매니지먼트런과 전속계약 [공식]

  • 0

그룹 B1A4 겸 배우 진영. / 매니지먼트런
그룹 B1A4 겸 배우 진영. / 매니지먼트런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B1A4 겸 배우 진영이 매니지먼트런에 새 둥지를 틀었다.

매니지먼트런은 21일 진영과의 전속계약 체결을 알리며 "진영과 함께할 수 있어서 무척 기쁘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다년간 영화,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두루 섭렵하며 자신만의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 온 진영 배우가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그가 지닌 다재다능한 역량을 무한히 펼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시스템을 통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룹 B1A4 겸 배우 진영. / 매니지먼트런
그룹 B1A4 겸 배우 진영. / 매니지먼트런

진영은 2014년 영화 '수상한 그녀'를 통해 연기해 도전해 '칠전팔기 구해라', '맨도롱 또똣', '구르미 그린 달빛' 등에 출연했다. 이후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리즈를 비롯해 '경찰수업', '스위트홈'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씽2게더' 목소리 연기와 '좋아하면 울리는 짝!짝!짝',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 등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다.

최근 대만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한국판에 캐스팅 확정됐으며, 오는 7월에는 '스위트홈3'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진영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매니지먼트런은 중화권과 일본 등 국내 톱스타들의 해외 진출을 주도해 온 광고 에이전시 ‘캐스팅 런’이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을 본격화하고자 각각 2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진 대형기획사 출신 5인의 대표들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다. 현재 배우 차지혁, 김우혁, 박준목, 최유솔, 최재선, 이 석, 조유진 등이 소속돼 있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