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예능

유퀴즈는 사진 대 방출, 변우석은 "못 믿을 정도로 좋았다" ...이런게 윈윈 전략인거죠?

  • 0

[마이데일리 = 남혜연 기자]  모두가 행복한 결말이다. 출연자는 꿈에 그리던 프로그램에 출연해 행복하고, 방송사는 요즘 제일 핫 한 스타와의 토크쇼로 이슈와 시청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선재, 변우석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앞서 '유키즈'에 출연한다는 것 만으로도 화제가 됐고, 예고편 영상으로만도 기대감을 높였다. 그런 까닭게 제작진도 화답했다. 제작진은 21일  변우석의 사진을 대방출,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을 살펴보면 훤칠한 모델미를 담은 사진부터 귀여운 볼하트와 손가락 하트, 숨길 수 없는 수려한 비주얼을 담아낸 사진은 물론 '선재 업고 튀어' 속 노란 우산 명장면을 재연한 모습까지 변우석의 다양한 매력이 담겨 있다. 특히 '유 퀴즈'의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 자기 조세호 사이에서 미소를 뽐내고 있는 변우석의 모습은 내일 방송에서 어떤 이야깃거리로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만들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변우석의 '유 퀴즈' 출연은 배우와 팬들이 모두 바랬던 만남이기에 반가움을 더한다. 변우석이 tvN 인터뷰를 통해 '유 퀴즈'를 좋아한다고 말한 데에 이어, '선재 업고 튀어' 속 류선재 캐릭터가 마치 '유 퀴즈'에 출연한 것 같은 기사 형태의 게시글이 온라인 상에서 많은 화제를 낳기도. 이처럼 배우와 팬들이 모두 바랬던 '선재' 변우석과 '유 퀴즈'의 출연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실제 변우석은 '유 퀴즈' 출연 섭외 소식에 "제가요? 라고 할 정도로, 못 믿을 정도로 좋았다"고 생생한 후기를 전한다.

이 외에도 모델 데뷔부터 드라마에 도전하고 좌절했던 신 인시절 이야기, 사랑이 넘치는 가족 이야기까지 변우석의 다채로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22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하는 '유 퀴즈' 245회에서는 배우 변우석과 커버 영상 조회수 110만을 기록한 태안여중 밴드부 KBZ, 그리고 축제의 신 가수 싸이가 함께한다.

남혜연 기자 whice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