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백종원♥소유진, 11주년 '리마인드 웨딩'…꽃반지 선물에 꿀 뚝뚝 눈빛[MD★스타]

  • 0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배우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과 부부의 날을 맞아 리마인드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21일 소유진은 자신의 계정에 "부부의 날이라길래ㅎㅎ 며칠 전 찍은 사진들 정리 중에 커플샷 몇 장 올려보아요"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최근 결혼 11주년을 맞아 리마인드 웨딩 화보를 촬영한 소유진, 백종원 부부의 알콩달콩한 투샷이 돋보인다. 소유진은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청순한 미모를 과시하고, 백종원은 베이지색 수트로 화사함을 자랑한다.

특히 백종원은 소유진의 손에 꽃반지를 끼워주며 로맨틱한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서로를 향한 두 사람의 꿀 떨어지는 눈빛이 여전히 신혼 같다.

소유진은 "어느덧 부부생활 11년째... 아..그랬구나~~ 그려~~ 뭐시여?! 아..그랬구나~~ 그려.... 뭐시여?! 무한반복하며~ 알콩달콩 매콤달콤~ 잘 지내고 있습니다유 ♡.♡"라며 금슬을 자랑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소유진은 백종원과 블루톤의 셔츠를 입고 촬영한 B컷 사진도 공개했다. 미소가 꼭 닮은 부부의 환한 얼굴이 부러움을 불렀다.

한편 소유진은 지난 2013년 외식사업가 백종원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