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뮤지컬 이슈메이커 ‘베어 더 뮤지컬’의 여섯 번째 시즌이 시작된다.
22일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막을 올린다.
지난 2022년 오연 이후 2년 만에 돌아오는 ‘베어 더 뮤지컬’은 파격적인 소재와 중독성 있는 넘버, 감각적인 연출로 매 시즌마다 화제와 이슈의 중심이 되며 “가장 대담하고 가장 매력적인 뮤지컬”로 정평이 났다. 동성애, 마약 등 자극적인 소재에 가려진 이야기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청춘의 방황과 사랑, 상처를 솔직하게 그려내며 관객들의 재관람을 이끌었다.
‘베어 더 뮤지컬’은 첫 번째 티켓 오픈 당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성과 흥행성을 또 한 번 입증했다. 지난 다섯 번의 시즌 동안 관객과의 신뢰를 쌓아온 만큼 이번 시즌에서도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뮤지컬 이슈메이커 답게 캐스팅 공개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육연에는 대학로 스타 배우 박정원, 윤석호, 최재웅, 이석준 등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또한 실력파 신예 등용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1500:1 경쟁률의 오디션을 뚫고 캐스팅된 뮤지컬 루키 임재윤, 홍기범, 한서원, 김재한, 선유하, 조다아나가 합류하여 신선하고 새로운 케미를 기대하게 하고 있다.
앞서 제작사 쇼플레이가 공개한 피터와 제이슨 배우들의 금지어 게임 영상, 연습실 스케치 사진, 장면 시연 영상 등의 다양한 콘텐츠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배우들의 모습으로 “벌써부터 배우들 간의 합이 기대된다”, “무대에서도 자연스럽고 완벽한 케미를 볼 수 있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23일 오전 11시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 티켓, 두산아트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예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베어 더 뮤지컬'은 22일부터 오는 8월 25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사진 = 쇼플레이]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