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예능

'개훌륭' 측 "강형욱 제외하고 다음주부터 방송 재개 예정" [공식입장]

  • 0

애견훈련사 강형욱 / 마이데일리 사진DB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KBS 2TV '개는 훌륭하다'가 방송을 재개한다.

11일 KBS 관계자는 마이데일리에 "'개는 훌륭하다'는 다음주부터 방송이 재개될 예정"이라며 "논란이 되고 있는 강형욱 씨는 제외하고 제작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개는 훌륭하다'는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견과 사람이 행복하게 어우러져 사는 법을 함께 고민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최근 출연진 강형욱을 둘러싼 직장 내 갑질 및 애완견 학대 논란이 불거지자 지난달 20일부터 10일까지 4주 연속 프로그램이 결방했다.

강형욱은 지난달 채용 구직 플랫폼 잡플래닛 및 다수의 폭로자들을 통해 그가 아내와 함께 운영 중인 회사 보듬컴퍼니 직원을 대상으로 CCTV 및 사내 메신저를 감시하고 명절 선물을 배변 봉투에 담아서 주는 등 괴롭힘을 일삼았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논란이 거세지자 강형욱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CCTV는 감시용이 아니었다"며 해명 영상을 업로드했으나 보듬컴퍼니 전 직원 2명은 이날 강형욱 부부를 정보통신망법 위반 혐의로 남양주 남부경찰서에 고소했다.

이예주 기자 yejule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