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누적 출석 일수에 따른 쿠폰과 캐시 지급
온라인 결제한 금액 10% 캐시백 이벤트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스토브 채널링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스토브가 선보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2002년 국내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한 대한민국 1세대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다.
스토브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식 채널링을 기념해 스토브 스토어에서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한다. 우선 오는 7일 점검 전까지 3일, 5일, 7일 등 누적 출석 일수에 따른 스토어 할인 쿠폰과 스토브 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오는 14일 점검 전까지 STOVE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결제한 금액의 10%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토브는 오는 28일까지 1차 전직 달성 후 STOVE 라그나로크 상점 게시판에 인증 게시글을 작성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STOVE 플랫폼 커뮤니티 이벤트 재화를 지급한다. 인증 게시글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22명에게 2만 네이버 페이 상품권을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오는 7일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이 260에서 270으로 확장되며 잡 레벨 역시 55에서 60으로 상향된다”며 “최상위 메모리얼 던전 2종도 새로 추가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