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오스템O 구취케어 치약·지엔 오랄케어 스프레이·지엔 솔리드가글
아세트산아연이 공통 함유…구취 원인을 제거하는데 도움되는 성분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오스템파마가 ‘구취케어 올인원 덴탈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오스템O’ 구취케어 치약, ‘지엔 오랄케어 스프레이’, ‘지엔 솔리드가글’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오스템파마 ‘구취케어 올인원 덴탈세트’는 뷰센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세 가지 제품에는 아세트산아연이 공통 함유돼 있다. 아세트산아연은 혐기성 세균과 단백질 부산물의 대사를 차단하여 구취 원인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오스템O 구취케어 치약에는 유칼립투스, 페퍼민트 에션설 오일, 충치 예방에 도움이 되는 불소가 1450ppm 고함량 함유돼 있다.
지엔은 오스템파마의 구중청량제 의약외품 라인업으로, 스프레이 타입과 발포형 고체 타입의 가글을 판매 중이다. 지엔 오랄케어 스프레’는 구취 원인을 제거하는 동시에 구강 건조를 예방하기 위해 글리세린도 배합돼 있다.
지엔 솔리드 가글은 알약 형태의 고체형 발포가글로 입 안에서 깨물면 기포가 발생해 간편하게 가글할 수 있다. 불소도 583ppm 함유돼 있어 충치 케어도 가능하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구취제거 기능이 확실한 것은 물론 휴대가 간편한 소형 스프레이, 여행이나 출장 시 기내에서도 소지할 수 있는 고체형 발포가글 상품을 기획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