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샘표는 스포츠 경기를 실시간으로 즐기는 응원족을 위해 부담 없으면서도 분위기 있는 야식 메뉴를 추천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질러 육포’는 차별화된 맛과 식감으로 국내 육포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이다. 저온에이징으로 육즙 손실을 최소화하고, 정통 방식 그대로 고기를 겹치지 않게 말려 수분 함량이 높다.
부드러운 육포, 직화풍 BBQ, 크레이지 핫 육포 등이 인기를 얻고 있으며, 알싸한 매운맛으로 고기의 풍미를 높인 신제품 블랙&레드페퍼 육포도 있다.
샘표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대한민국 질러! 버라이어티팩’을 구매하면 카스 0.0(355ml) 2캔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폰타나 비프 굴라쉬 토마토 스튜’는 전자레인지에 2분간 데우기만 하면 와인과 잘 어울리는 유럽 정통 스타일 스튜를 즐길 수 있다. 토마토, 쇠고기, 양파 등을 넣어 진한 풍미를 살렸으며, 바게트나 매시드 포테이토 등과도 잘 어울린다.
순작 콜드브루 과일허브티는 제로 칼로리에 카페인도 없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납작복숭아차, 청귤차, 산딸기차, 애플시나몬, 유자블라썸 등 5가지 종류가 있다. 냉수나 탄산수에 잘 우러나 에이드로도 즐길 수 있다.
샘표 마케팅 관계자는 “간편하면서도 근사하고, 든든하면서도 부담 없는 야식과 함께 심야 응원의 출출함과 피로를 달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