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매일유업은 자사 매일두유가 3년 연속 국내 저당두유 1위를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칸타코리아의 조사에 따르면, 매일두유는 2021년부터 지난해까지 한국 저당 및 무당 두유 시장에서 제조사별 금액, 물량 점유율 기준 1위에 올랐다.
매일두유는 단백질 보충과 당류 섭취를 줄이려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으로 설탕무첨가부터 저당 제품까지 다양한 두유 제품을 선보인다.
이중 ‘매일두유 99.9(구구쩜구)’는 설탕 무첨가 두유로, 1초당 3개씩 판매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지난 6월 선보인 신제품 ‘매일두유 고단백 검은콩’은 당 함량을 낮추고 12g의 콩 단백질을 함유했다.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오스와 스테비올배당체를 사용해 190ml 한 팩을 마셔도 당 함량이 1g대 수준이다.
아울러 오리지널, 검은콩, 초콜릿, 고단백 플레인까지 6종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모두 실온 보관이 가능하며 가족 단위나 요리용으로 적합한 대용량 제품도 있다.
저당두유 1위 달성을 맞아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매일두유 제품을 구매하면 친환경 주방용품을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두유가 건강한 음료로 다시 각광을 받고 있으며 담백하고 깔끔한 저당 두유 소비가 늘고 있다”며 “고객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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