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음주운전 사고를 일으키며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 기간을 가지고 있는 배우 김새론이 근황을 공개했다.
7일 김새론은 자신의 계정을 통해 세 개의 게시물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모두 작품 활동 중 촬영한 사진으로 보인다.
가장 먼저 공개한 사진은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의 주연들이었던 배우 이상이, 우도환과 함께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 속 김새론은 숏패딩을 걸치고 짧은 머리를 한 채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두 번째 사진 속 김새론은 헤드폰을 쓰고 배우 이재욱과 나란히 앉아 화면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김새론은 지난 2022년 디즈니 플러스 '키스 식스 센스'에 특별 출연해 이재욱과 키스신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마지막으로 공개한 사진 속 김새론은 긴 생머리를 늘어뜨리고 캡모자를 쓴 채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이 사진 속 김새론 역시 촬영에 열중 중이다.
김새론은 2022년 5월 오전 김새론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하다 도로 위 변압기, 가로수 등을 3번 이상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사고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약 0.2%로 면허 취소 기준을 넘은 상태였다. 이 사건으로 인해 벌금 2000만원 형을 선고 받았다.
이후 김새론은 자숙 기간 도중 계속해서 각종 논란에 휩싸였다. 먼저 생활고를 호소하며 자신의 계정에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사진을 게시했으나 해당 프렌차이즈에서 김새론이 아르바이트를 한 적이 없다고 전하며 조작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 한 홀덤펍에서 게임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공개되며 진정선 논란에 휘말리기도 했다.
지난 4월에는 배우 김수현과 볼을 맞댄 사진을 공개한 후 이를 바로 삭제하며 '셀프 열애설'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이 사건으로 김새론은 당시 화제의 중심이었던 케이블채널 tvN '눈물의 여왕'에 재를 뿌렸다는 비판을 받았고,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라고 의혹을 부인했다. 이외에도 최근에는 배우 한소희의 계정에 댓글을 남기며 친분을 과시해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한편 김새론은 최근 성수동의 한 카페에 정직원으로 채용돼 일을 하고 있는 근황을 전한 바 있다. 차기작과 관련한 소식은 아직 전해지지 않은 상태다.
이예주 기자 yejule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