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세븐일레븐이 경영주와 임직원이 함께 소통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세븐일레븐은 8일 저녁 부산 사직구장에서 개최되는 롯데자이언츠(VS NC다이노스) 홈경기를 맞아 ‘롯데자이언츠X세븐일레븐 매치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븐일레븐이 스포츠 마케팅 강자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경영주와 임직원이 함께 소통하며 팀을 응원하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부산·경남 지역의 세븐일레븐 경영주와 임직원 100여 명이 참여한다.
매치데이 행사에서는 홈경기를 관람하고 경영주와 임직원의 시구·시타도 진행된다. 시구는 부산경남지역 다둥이 아빠 조현승 세븐일레븐 FC가 나서고, 시타에는 우수가맹점주이자 롯데자이언츠의 찐팬으로 알려진 거제하청점 김태만 경영주가 참여한다.
세븐일레븐은 경기 시작 전 오후 4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 사직구장 중앙광장에 관객 참여형 이벤트 체험부스를 운영하고, 경기 중에는 세븐일레븐과 함께하는 OX 퀴즈도 진행한다.
이벤트 체험부스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게임을 통해 참가자 약 900명에게 ‘홈 레플리카 유니폼’, ‘세븐일레븐 인기 주전부리·스낵’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현경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이번 매치데이 이벤트는 경영주와 임직원의 진정한 소통의 시간으로 꾸며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경영주, 임직원, 고객 등 세븐일레븐의 모든 가족이 함께 경험하고 화합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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