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메디팹의 뷰티테크 브랜드 레스노베가 자사의 뷰티 디바이스 ‘코어 임팩트(CORE IMPACT)’가 롯데 홈쇼핑 매진 기록을 세웠다고 14일 밝혔다.
레스노베는 코어 임팩트가 지난 10일 롯데 홈쇼핑 방송에서 전체 매진됐다고 밝히며 “뷰티 업계에서는 비수기라고 여겨지는 여름임에도 연속 매진으로 무려 브랜드 론칭 3개월만에 무려 12,000대가 완판됐다”라고 설명했다.
레스노베 관계자는 “이 제품은 총 네 가지 모드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다이나믹 모드는 EP와 초음파가 번갈아 나오는 국내 유일 독점 기술인 울트라포레이션(ULTRAPORATIONTM) 기술이 적용되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주고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탄력, 톤업, 서큘러 모드 등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코어 임팩트 방송은 오는 15일 오후 7시 35분 롯데 홈쇼핑을 통해 8차 방송을 이어가며 타 홈쇼핑 채널의 론칭 역시 앞두고 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