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인조이, 게임스컴 어워드 ‘가장 재미있는 게임’ 부문 후보작 선정
다크앤다커 모바일, 모바일·PC 환경 글로벌 사전 예약 시작 알려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크래프톤은 ‘게임스컴 2024’의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ONL)에서 <inZOI(인조이)>와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최신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인조이>는 게임스컴 어워드 2024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 부문에 후보작으로 선정됐다. 크래프톤의 게임이 게임스컴 어워드에 후보작으로 이름을 올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용자는 8월 21~26일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빌드 ‘인조이: 캐릭터 스튜디오’를 스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해 자신이 원하는 대로 아바타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ONL에서 공개한 영상으로 글로벌 사전 예약 시작을 알렸다.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에서, PC에서는 구글 플레이 게임즈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를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추후 A등급 용병과 한정판 코스튬 스킨을 지급한다.
크래프톤은 이번 게임스컴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력에 나서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체험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최신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6에서 <다크앤다커 모바일>을, 무안경 3D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3D에서 <인조이>를 체험할 수 있다. 틱톡 부스에서는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시연과 <인조이>에 대한 소개가 진행되며, 엑솔라 부스에서도 <다크앤다커 모바일>이 소개될 예정이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자사 B2C 부스를 찾는 관람객들은 출품작들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