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한국e스포츠협회(KeSPA)가 ‘2024 LCK 아카데미 시리즈’ 하반기 트라이아웃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2024 LCK 아카데미 시리즈 트라이아웃은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 데뷔를 희망하는 아마추어 선수들이 LCK 팀에 직접 실력을 선보이고 가능성을 테스트하는 자리다. 올해 3년차를 맞았으며, 연2회 정기적으로 개최해 LCK 등용문의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하반기 트라이아웃은 오는 9월 21~22일 양일간 서울 종로에 있는 LoL파크와 라이엇 PC방에서 진행된다. 트라이아웃은 소양교육, 스크림, LoL파크 투어, LCK팀 면담 등으로 구성된다.
스크림은 LCK 팀 관계자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진행되며, 이후 LCK 팀 관계자 요청에 맞춰 선수 개별 면담이 이뤄진다. 아울러 참가자들에게는 숙박과 식사가 제공되며 LCK 아카데미 시리즈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유니폼이 증정된다.
참가신청은 2024년 LCK AS 오픈 토너먼트 하반기(6월~9월)에 1회 이상 참가한 이들에 한하여 가능하며, 솔로 랭크 LP, 오픈 토너먼트 참가 횟수와 성적, 나이 점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최종 5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KeSPA 관계자는 “LCK 아카데미 시리즈는 아마추어와 프로를 잇는 LCK 산하 대회로서 프로를 지망하는 아마추어 선수들이 참가한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