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는 추석을 맞아 ‘ㅎㄷㄷ 2024’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ㅎㄷㄷ’은 한가위 대박세일 대잔치 초성으로 후덜덜 떨릴 만큼 높은 할인과 파격적인 혜택을 선사하겠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프로모션은 이달 22일까지 11일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 할인과 할인 쿠폰 제공, 쿠폰 뽑기, 게임 무료 배포, 경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토브 카카오 채널에서 쿠폰을 뽑으면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4종 꿀떡 쿠폰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발도장 이벤트에서는 스토브 게임을 구매하는 미션을 달성해서 발도장을 모으면 된다.
스토브 한글화 게임, 시뮬레이션 장르 게임, 비주얼 노벨 장르 게임 등을 1개 이상 구매하는 미션을 달성해서 모은 도장 수에 따라 게임 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미션 5종을 모두 달성하면 추첨으로 ASUS 모니터, 씽크웨이 키보드, 엑스박스 게임패드를 증정한다.
스토브는 프로모션 기간동안 인디게임 <플로팅 파머>와 <인스턴트 파머>를 무료로 배포한다. 스토브인디 이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두 게임 모두 평화로운 시골을 배경으로 하는 퍼즐 장르 게임으로 한가위에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게임 2종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스토브의 정기 이벤트 빅딜 프로모션은 한가위를 맞아 박딜 이벤트로 깜짝 변신한다. 이번에 선정된 게임은 오픈월드 RPG(역할수행게임)<귀곡팔황>과 감성 어드벤처 <라스트 데이 오브 준>이다. 해당 게임들은 18~19일 최대 9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스토브 관계자는 “이 외에도 백일장을 열고 스토브 라운지 내에 추석 관련 게시글을 작성하는 유저 중 6인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최대 3만원을 지급한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