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더윈드(The Wind)가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함께 순수하고 예쁜 첫사랑을 노래한다.
더윈드(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지난 주말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헬로 : 마이 퍼스트 러브(Hello : My First Love)' 타이틀곡 '반가워, 나의 첫사랑'의 챌린지 안무 숏폼 영상과 트랙비디오를 각각 공개했다.
챌린지 안무 숏폼을 통해 이번 '반가워, 나의 첫사랑'의 포인트가 되는 퍼포먼스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퍼포먼스 디렉팅은 케이블채널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우승팀 베베(BEBE)의 멤버이자 실력 있는 안무가 겸 댄서 태터(Tatter)가 맡았다. 태터는 더윈드의 지난 앨범 수록곡 '해피 비 데이(Happy B Day)'에 이어 또 한 번 호흡을 맞춘다.
1분 분량의 음원을 담은 트랙비디오에서는 '반가워, 나의 첫사랑'의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이 귓가를 사로잡는다. 더윈드는 "네 이름을 새겼어. 영원히 지워지지 않도록. 저 시계가 멈추지 않는 한, 우린 변치 않을 거야"라는 은유적인 가사부터 멤버들의 목소리가 합쳐지는 '떼창' 구간까지 풋풋한 곡 구성이 모두의 첫사랑을 상기시킨다.
이날 0시에는 수록곡 '민들레'의 트랙비디오가 추가로 공개됐다. '민들레'는 경쾌한 팝 록 장르의 곡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민들레 홀씨를 불어 날리는 모습을 통해 풋풋한 사랑 고백을 이야기하는 예쁜 가삿말이 산뜻함을 선사한다.
더윈드의 미니 3집 '헬로 : 마이 퍼스트 러브(Hello : My First Love)'는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