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홈플러스는 1A등급 우유를 사용한 우유식빵과 치즈케이크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빵 2종은 베이커리 스테디셀러인 식빵과 치즈케이크를 제과점 수준의 품질로 제공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강조해 차별화했다.
1A 우유식빵은 기존 제품의 우유 함량이 2~5%인 것에 비해 11%로 두 배 이상 높였다. 또한 탕종기법을 적용해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풍미를 살렸다.
1A 우유치즈케이크는 우유와 크림치즈를 사용해 저온스팀 방식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유지했다.
신제품은 우유식빵 380g과 치즈케이크 210g(3입)으로 출시하며, 출시 기념으로 오는 16일까지 각각 1990원에 판매한다.
앞서 홈플러스는 상반기에 출시한 시그니처 마늘바게트와 카라멜러스크로 누적 판매량 50만 개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백주옥 홈플러스 제과음료팀 차장은 “이번 신제품은 마트 빵도 제과전문점 못지않은 맛과 품질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앞으로도 빵 품질을 더욱 끌어올려 가성비를 넘어서는 고품질의 마트 빵 이미지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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