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신인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의 데뷔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인코드 엔터테인먼트의 첫 신인 걸그룹 SAY MY NAME(세이마이네임)은 지난 13일과 14일 공식 SNS를 통해서 데뷔 앨범 타이틀곡 ‘WaveWay(웨이브웨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세이마이네임은 상큼하고 청량한 무드가 느껴지는 멤버들의 러블리한 비주얼이 담긴 두 편의 티저 영상으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제대로 자극했다.
특히 티저를 통해 일부 공개된 타이틀곡은 매력적인 멤버들의 음색은 물론 고양이를 연상시키는 손동작을 활용한 안무 등이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세이마이네임의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타이틀곡 ‘웨이브웨이’는 키치한 멜로디와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며, 세이마이네임은 긍정적인 에너지와 사랑스러움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데뷔를 향해 달려온 세이마이네임은 타이틀곡 ‘웨이브웨이’를 포함해 총 4곡이 담긴 데뷔 앨범 ‘SAY MY NAME(세이마이네임)’으로 가요계에 당찬 첫 발걸음을 내딛는다.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직접 제작한 첫 번째 신인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의 데뷔 앨범 ‘SAY MY NAME’은 오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