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크러쉬(Crush)가 연말 콘서트를 연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에 따르면 크러쉬는 오는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24 크러쉬 콘서트 [크러쉬 아워 : 오](2024 CRUSH CONCERT [CRUSH HOUR : O])'를 개최한다.
피네이션은 지난 2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고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유니크한 타이포그래피로 표현된 공연명이 눈길을 끄는가 하면, 크레파스와 손 그림이 그려진 스케치북이 포근한 무드를 자아내 공연을 향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연말을 맞이해 진행되는 크러쉬의 이번 콘서트는 풍성한 스테이지로 채워질 전망이다. 수많은 명곡을 보유하고 있는 크러쉬인 만큼, 겨울 추위를 녹일 따뜻한 세트리스트는 공연을 찾은 관객들에게 뜻깊은 한 해의 마무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크러쉬는 최근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과 더불어 공식 팬클럽 2기를 모집하고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자신만의 음악은 물론, OST와 프로젝트 음원 등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크러쉬의 음악 여정을 담아낸 콘서트에 기대가 모인다.
크러쉬의 연말 콘서트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1월 5일 오후 8시부터 팬클럽 선예매, 6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