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코미디언 박세미(코미디 레이블 '메타코미디' 소속)가 웹예능 ‘알껴리즘’의 단독 MC이자 호스트로 나선다.
오는 28일부터 박세미는 유튜브 채널 '웃음 최고가 매입'을 통해 공개되는 '알껴리즘'의 MC로 발탁돼 '알고리즘 파헤치기'를 시작한다.
'알껴리즘'은 매회 특정 집단의 유튜브 알고리즘을 샅샅이 파헤쳐보는 '알고리즘 침투 프로젝트'로, 호스트인 박세미가 매회 직접 길거리 인터뷰를 시도해 다양한 시민들의 '알고리즘'을 직접 들여다보면서 웃음과 정보를 동시에 선사한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박세미의 미친 끼와 활약상이 담겨 있는 공식 티저를 선보였다. 해당 티저에서 박세미는 등산복 차림을 입고 북한산에 등장해 한 가족을 기습 인터뷰한다. 또한 동료 코미디언 이창호와도 만나 상암동에서 젊은 여성 시민들을 인터뷰하기도. 박세미는 중장년층 인터뷰를 이어가는가 하면, 젊은 시민들의 플레이리스트를 확인한 박세미는 즉석에서 파워풀한 댄스 실력을 발휘해 미친 끼를 대방출한다.
제작진은 "눈물, 콧물 나는 재미와 공감으로 대한민국 유튜브 알고리즘을 점령한 '서준맘' 박세미가 이제는 밉지 않은 오지랖으로 매회 다양한 집단의 알고리즘에 직접 침투할 예정이다. 발품을 판 길거리 인터뷰를 통해서 생생한 알고리즘의 세계를 보여드리면서 각 집단의 취향을 저격하는 유튜브 콘텐츠도 함께 선사할 것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유튜브 웹예능 '알껴리즘'은 28일(월) 오후 6시 30분 첫 공개된다. 매주 월요일 공개된다.
이예주 기자 yejule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