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XR 티저로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포레스텔라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조민규, 강형호, 배두훈의 콘서트 카운트다운 티저를 공개했다.
2024 단독 콘서트 'THE ILLUSIONIST (더 일루셔니스트)'를 일주일 앞둔 26일부터 시작한 이번 카운트다운 콘텐츠는 포레스텔라의 마성의 매력을 담고 있다. 특히 조민규, 강형호, 배두훈은 XR 가상현실 공간에서 이번 티저를 촬영해 눈길을 끈다.
조민규의 뒷모습, 강형호의 시선처리, 배두훈의 피지컬이 XR 배경과 합쳐져 한층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환영술사'라는 뜻의 공연명인 'THE ILLUSIONIST'에서 포레스텔라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포레스텔라는 이번 콘서트 'THE ILLUSIONIST'에서 한국콘텐츠진흥원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XR 기술을 활용한 VCR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본 공연에 앞서 카운트다운 티저에서 먼저 예고된 포레스텔라와 XR의 만남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포레스텔라는 지난 26일 새 디지털 싱글 'Apocalypse (아포칼립스)'를 발매하고 국내외 음악 플랫폼에서 뜨거운 호평을 불러모으고 있다. 포레스텔라의 웅장한 콘셉트와 내면의 힘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용기를 찾아간다는 희망적인 메시지가 강력한 울림을 선사한다.
포레스텔라는 오는 11월 2일과 3일 양일간 오후 6시에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4 단독 콘서트 'THE ILLUSIONIST'를 개최하고 다양한 무대와 VCR 영상으로 팬들에게 공감각적 즐거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