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순입금 금액에 따라 최대 4만원 상품권 혜택 제공
[마이데일리 = 황상욱 기자] 삼성증권이 상장지수펀드(ETF)를 활용해 포트폴리오를 자문해주는 서비스인 ‘로보굴링’, ‘연금굴링’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굴링’ 서비스는 매월 운용보고는 물론, 시장 상황에 따라 수시 및 정기로 상품교체, 자산배분 비중 교체 등의 리밸런싱 알림을 제공하며 지속적인 사후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투자자에게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해주는 로보 알고리즘 서비스다. 10월 말 기준 누적 가입자가 4만6000명을 돌파했다.
이번 이벤트는 로보굴링, 연금굴링 두 가지 서비스에서 모두 동일하게 진행된다. 로보굴링, 연금굴링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계좌에 100만원 이상 순입금 및 투자시 커피 기프티콘을, 500만원 이상 순입금 및 투자시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1000만원 이상 순입금 및 투자시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5000만원 이상 순입금 및 투자시 4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로보굴링과 연금굴링에 대해 이벤트를 중복 참여할 수는 없으며, 가입방법은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 중 로보굴링과 ‘연금저축로보굴링’ 메뉴에서 이용 가능하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로보굴링은 시장에서의 선호도도 고려해 급변하는 투자 트렌드를 반영하는 것이 강점”이라면서 “주기적인 리밸런싱 서비스 등의 사후관리로 인해 고객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모바일앱 엠팝을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황상욱 기자 eye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