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블랙 다운필 캡슐 컬렉션 유통사 중 처음 선보여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롯데백화점은 럭셔리 패션 하우스 ‘톰 브라운’의 2024 가을·겨울(FW) 아우터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 ‘더 크라운’에서 이달 24일까지 운영한다. 더 크라운에서는 지난해부터 최근까지 20개 이상 럭셔리 브랜드 팝업이 진행된 바 있다.
매장은 톰 브라운이 1년 동안 심혈을 기울여 기획한 ‘더 월드 오브 그레이(The World of Grey)’ 콘셉트를 구현했다. 내·외부 벽면을 회색 플란넬 소재로 감싸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고 현대적인 ‘오피스’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블라인드’를 설치했다.
핵심 상품은 ‘블랙 다운필 캡슐 컬렉션’이다. 다운필 베스트와 다운필 코트 등 블랙 색상의 겨울 아우터 6종을 유통사 중 처음으로 단독 선보인다. 더불어 50종의 남성 및 여성 아우터와 10종 아동 아우터 등 60여종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톰 브라운의 장인정신이 담긴 12종의 ‘애니멀백(Animal Bag)’은 고객이 원하는 크기와 색상, 소재에 따라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
조형주 롯데백화점 럭셔리부문장은 “톰 브라운은 정교한 테일러링으로 럭셔리 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라며 “잠실 에비뉴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아우터 컬렉션을 최초로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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