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트리플에스(tripleS)의 Vision@ry Vision이 찬란하게 빛났다.
트리플에스의 새 디멘션(DIMENSION) Vision@ry Vision(이하 VV)이 지난 5일 방송한 SBS M '더쇼'에서 첫 앨범 'Performante'의 타이틀곡 'Hit The Floor'로 1위에 등극했다. 특히 앙코르 차례에서 멤버들은 서로의 얼굴에 귀여운 낙서를 하며 무대를 즐기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트리플에스는 앞서 완전체 앨범 'ASSEMBLE24' 활동 당시 'Grils Never Die'로 '더쇼'의 첫 정상을 차지했다. 이어진 새로운 디멘션 VV로도 다시 한번 '더쇼'의 가장 높은 자리에 오르며 자신들의 압도적 성장세를 증명했다.
실제로 트리플에스 VV를 향한 글로벌 관심이 뜨겁다. 'Performante'는 발매 첫날부터 21만 장 이상의 음반 판매량으로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리고 약 37만5000장의 초동(발매 후 일주일 동안의 판매 수치) 수치로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다.
현재 트리플에스 VV는 'Performante' 발매 이후 타이틀곡 'Hit The Floor'로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펼쳐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와 유튜브 채널 출연 등으로 팬들과 적극 소통하고 있다.
트리플에스 VV의 'Performante'는 이탈리아어로 '고성능'을 의미하는 뜻으로, 트리플에스의 퍼포먼스 멤버들이 의기투합한 VV만의 고성능을 발휘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작품이다.
타이틀곡 'Hit The Floor'는 붐뱁과 하이테크 댄스를 결합한 곡이다. 트리플에스 VV는 소녀들에 대한 편견, 특히 외모에서 갖게 되는 편견을 타파하고 쓰러져도 다시 일어나 자신들의 가능성을 증명하겠다는 메시지로 팬들에게 특별한 두근거림을 안기고 있다.
한편, 트리플에스 VV는 더욱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과 콘텐츠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