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메이크업 도구 전문 브랜드 더툴랩(THE TOOL LAB)이 ‘KOSME FESTIVAL 2024 AW’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6일 밝혔다.
‘KOSME FESTIVAL 2024 AW’는 로프트에서 선발매되는 제품들을 중심으로 한국의 주목받는 약 107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 유수의 인플루언서와 미디어 관계자 등 총 800여 명이 참석한 대규모 뷰티 행사다.
더툴랩은 지난달 일본 로프트가 주최한 ‘KOSME FESTIVAL 2024 AW’에 참가하여 베스트셀러 아이템 홍보 및 테스트는 물론 이벤트를 진행했다. 더툴랩 부스에는 많은 인파가 몰려 K-뷰티 툴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
더툴랩 관계자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초밀착 핏팅 듀오’와 내구성이 강한 통루비셀 원단의 ‘텐션 퍼프’ 등 차별화된 품질력으로 국내에서는 이미 퀄리티를 인정받았다. 이러한 인지도를 바탕으로 일본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이어 “로프트 100개 매장 입점을 시작해 COLAR FiELD, episode 등 버라이어티숍 21매장에도 이미 입점을 확정 지었다. 내년 상반기까지 브랜드 주력 상품을 순차적으로 일본 시장에 전개할 계획, 본격적으로 일본 뷰티 시장을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더툴랩은 11월 홍콩 코스모프로프 박람회 참가 및 해외시장 진출을 본격화해 브랜드의 철학과 차별화된 제품을 전 세계적으로 알려 나갈 계획이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