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로운과 이수혁이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촬영한 투샷을 공개했다.
로운은 10일 개인 계정에 "All time legend in la Art + Film gala 2024 lacma"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로운은 지난 2일 미국 캘리포니아 LA에서 열린 2023 LACMA Art+Film 갈라를 통해 만난 디카프리오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는 모습이다.
앞서 이수혁은 7일 디카프리오와 찍은 투샷에 ‘한국 핫가이’ ‘미국 핫가이’라고 썼다. 이어 “레전드 형님과 투샷”이라면서 자부심을 드러냈다.
한편 이수혁은 JTBC 신개념 아이돌 조립강화 오디션 '프로젝트 7'(PROJECT 7)를 통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오디션 프로그램 MC에 도전 중이다.
'프로젝트 7'은 시청자가 투표로만 참여하는 관찰자 시점에서 벗어나 첫 투표부터 라운드별로 참가자를 직접 선택, 새로운 팀을 구성하고 그 과정을 통해 자신의 최애 참가자를 성장시켜 나가는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로운은 디즈니+ 시리즈 '탁류'에 출연한다. 조선 물류, 경제의 중심지인 한강 마포나루에서 왈패로 시작한 한 남자가 몸 하나로 조선의 전설이 되는 이야기를 그린 픽션 역사극으로 신예은, 박서함과 호흡을 맞춘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