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챠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리패키지 앨범이 발매 첫날 100만 장 넘게 팔리며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랐다.
12일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정규 2집 리패키지 '로맨스 : 언톨드 -데이드림-(ROMANCE : UNTOLD -daydream-)'이 전날(11일) 101만 245장 판매돼 일간 음반 차트 정상을 찍었다.
'로맨스 : 언톨드 -데이드림-(ROMANCE : UNTOLD -daydream-)'은 정규 2집에 수록된 10곡에 새로운 타이틀곡 '노 다웃(No Doubt)'을 포함한 신곡 2개가 더해진 앨범이다. 정규 2집이 초동 판매량(발매 첫 일주일 간 판매량) 234만 장을 기록한 더블 밀리언셀러였던 점을 감안하면 이번 리패키지의 성과가 괄목할 만하다.
타이틀곡 '노 다웃(No Doubt)'은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벅스, 지니 등 실시간 차트에 안착했다. 특히 이 노래는 벅스에서 2위까지 순위가 치솟았다. 또한 'XO (Only If You Say Yes)', '폴라로이드 러브(Polaroid Love)', '바이트 미(Bite Me)', '기븐-테이큰(Given-Taken)' 등 엔하이픈의 기존 인기곡 총 16곡이 순위권에 진입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엔하이픈의 글로벌 호성적도 예상된다. '로맨스 : 언톨드 -데이드림-(ROMANCE : UNTOLD -daydream-)'은 12일 오전 10시 기준 브라질, 러시아, 튀르키예 1위를 비롯해 14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톱 10에 올랐다. 타이틀곡 '노 다웃(No Doubt)'은 32여 개 국가/지역, 수록곡 '데이드림(Daydream)'은 24여 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에 차트인 했다.
'노 다웃(No Doubt)' 뮤직비디오 인기 역시 뜨겁다. 이 뮤직비디오는 엔하이픈이 사랑의 열병으로부터 탈출하는 독특한 스토리와 절제된 섹시미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담아 글로벌 팬들을 홀리며 7개 국가/지역의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권에 진입했다.
한편 엔하이픈은 지금까지 총 6개의 밀리언셀러 음반을 배출했다. 정규 1집 '디멘션 : 딜레마(DIMENSION : DILEMMA)', 미니 3집 '매니페스토 : 데이 1(MANIFESTO : DAY 1)', 미니 4집 '다크 블러드(DARK BLOOD)', 미니 5집 '오렌지 블러드(ORANGE BLOOD)', 정규 2집 '로맨스 : 언톨드(ROMANCE : UNTOLD)' 등이다.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