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시그니아가 합리적인 가격대 IX플랫폼 에센셜라인 4종을 국내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18일 출시되는 이번 IX 에센셜 라인에는 국내 유일 기성형 귓속형 제품 ‘실크 C&G IX’를 비롯해, 시그니아 제품 중 가장 작은 맞춤형 귓속형 모델 인시오 IX IIC/CIC, 오픈형 모델 ‘퓨어 C&G IX/T IX,’ 그리고 슬림 오픈형 모델 ‘스타일레토 IX’가 포함됐다.
시그니아는 모든 난청 범위를 커버하는 폭넓은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난청 정도에 따라 최적의 보청기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시그니아의 IX 플랫폼은 실시간 대화 기능을 강화해 소음 속 다수 인원과의 대화 상황에서 국내 출시 보청기보다 2배 이상 또렷한 말소리 음질을 자랑한다.
최근 시그니아는 국제 연구 결과를 통해 에서는 실제 대화 상황 시뮬레이션과 엄격한 성능테스트를 통해 기존 보청기 대비 3.2 데시벨 이상 개선된 신호대잡음비(SNR)를 기반으로, 2배 우수한 말소리 음질을 제공한다는 결과를 입증했다.
시그니아 관계자는 “IX 플랫폼 혁신적 기술이 소음 환경에서도 또렷한 대화 경험을 제공하는 점이 국제 연구로 입증됐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